회원가입 로그인


상품후기

제목

글 후기입니다.

작성자 권진****(ip:)

작성일 2019-09-21

조회 351

내용
1.키/몸무게:172/57
2.체형특징: 골반있음
3.평소착용 사이즈: 55-66
4.구매한 컬러 및 사이즈: 블랙/M
5.기타상품후기 및 착용느낌:

와- 진짜 감동이라 사이트를 다시 찾아들어와 일부러 후기 남깁니다!!
시스루 블랙 브라우스가 예~전부터 사고 싶었는데 너무 야한 느낌이나 투박하지 않은 중간 즈음 디자인이 거의 없어서 구매를 못했었는데 이 제품 페이스북에서 광고로 보고 딱 제스타일이라 충동 구매했습니다.
전 원래 온라인 옷 구매를 거의 안 합니다. 실패한 경험이 많아서 인데요. 반품이 귀찮아 한번도 안 입고 버리기도 했습니다.
게다가 오랜만에 2달 전에 페이스북으로 자켓 구매했는데 또 실패해서 안 입고 걸려 있어서.. 도박하는셈 치고 디자인에 끌려 도전했어요!
아.. 근데 택배 박스가 엄청 큰게 와서 잘못 배송됐나 싶었는데 제품 태그, 옷걸이, 더스트커버 등 너무 완벽한 포장 때문에 부피감이 있어 박스가 컸던거였습니다.
제품 착용했더니 사이즈(블라우스라 숄더 포인트)도 딱 맞고, 재질도 고급지고 이너탑도 저렴한 느낌이 없어요. 박음질, 실밥 디테일.. 진짜 백화점 납품 브랜드 제품 느낌이었어요!!!!
이런 온라인 쇼핑몰 첨 봤습니다.
제품이랑 같이 동봉된 봉투에 포털 카페 후기 등록 이벤트 안내가 있던데요. 선물 주신다고 해도 저 귀찮아서 안 하는 성격입니다.
근데, 정말 제품과 포장이 너무 만족스러워 자발적으로 등록하는 후기에요~
하지만 한가지 제품 단점이 치마 속에 블라우스 넣어 입는 착용 습성 상 이너와 블라우스 모두 길이가 더 길었으면 좋았겠다 싶어요.
그리고 제가 허리가 길어서인지 키가 있어서인지 이너 아랫단은 좀 짧네요ㅠ
이렇게 좋은 소재와 디자인, 포장 그대로 잘 유지하시면 유명 브랜드 될 것 같아요!! 번창하시길 바라고 종종 구매하러 올게요~
대박나세요!!!

첨부파일


맨위로